식음료품

사전 통보


 

2002 년 공중 보건 안전 및 생물 테러 대비 및 대응 법 (바이오 테러 법)에 의거하여 미국 식약청 (FDA)은 식품 규제 기관으로써 미국 식품 공급 및 기타 식품 관련 비상 사태에 대한 위협 또는 실제 테러 공격으로부터 국민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Along with other provisions, 관련 규정에 따라, FDA는 동물용 사료를 포함하여 미국으로 수입 또는 수입을 허가 받은 식품에 대한 사전 통보를 요청합니다. 수입되는 선적에 대한 사전 통보는 FDA가 미국 세관 및 국경 보호국 (CBP)과의 협력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수입 검사를 수행하고 테러 행위 및 기타 공중 보건 비상 사태에 대비하여 국가에 안전한 식품만 공급되도록 합니다. 

 

The FDA Food Safety Modernization Act (FSMA)은 2011년 1월 4일에 미국 내 공급되는 식품의 오염을 방지하고 식품의 안전성 보장하기 위한 법을 체결하였습니다. FDA는 2011년 5월 5일 잠정적인 최종 규정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규정에 따라, 동물용 식품을 포함해 수입되는 모든 식품의 사전 통보를 제출하는 사람은 반드시 수입 거부 된 물품 및 국가를 FDA에 보고하여야 합니다. 

사전 통보는 동물용 사료를 포함하여 미국으로 수입 또는 수입을 허가 받은 식품이 미국 국경에 선적되기 이전에 미리 FDA에 통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FDA는 수입 또는 수입을 허가 받은 식품이 미국 내에 선적되기 이전에 사전 통보를 요구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PATS (주)는 모든 질문에 대답하겠습니다.

위로